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소윤 결혼 나이 남자친구 누구

이소윤 결혼 나이 남자친구 누구



배우 이소윤이 일반인 5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합니다. 이소윤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자친구와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으며 결혼식은 오는 6월30일 서울 한 웨딩홀에서 진행됩니다


이소윤은 영화 <비노 달리자> 2007년 개봉작을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가루지기, 의형제, 관능의 법칙 등 8편의 영화에 출연을 했으며 2012년 드라마 무신, 직장의 신, 정도전, 가족끼리 왜이래, 슬기로운 감빵 생활 등 11편의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입니다.


.




정도전에서 고려 공민왕의 제3비로 출연 했지만 역할이 짧았으며 가족끼리 왜 이래 작품에서는 차강재와 같은 병원에 다니는 레지던트로 삼각구도를 만들며 비중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이소윤은 배우로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하고 있지만 아직 이렇다할 작품이나 캐릭터를 맡지 못해 단역과 조연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2009년 나몰라패밀리, 2011년 김경록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는 등 폭 넓은 활동을 했습니다.


.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김민철의 옛 애인 역으로 출연하며 순수한 모습과 애교 섞인 사투리를 연기해 단역이지만 인상 깊었던 한 회를 마무리 하며 기사화 되기도 했습니다.



이소윤은 1년간 교재한 5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다음달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결혼 후에도 작품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소윤 나이 85년 생으로 32세 이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 여배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