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은세 나이 남편 게임 사업

기은세 나이 남편 게임 사업



기은세는 대구 출신 배우이자 SNS에서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 입니다. 뷰티 여행 음식 등 트랜드를 선도하는 인물로 기은세 인스타그램에는 일명 <기여사>로 통하며 약 387천 팔로워를 보유 해외 브랜드 행사에 초청받는 유명인사 입니다.


기은세 나이 85년 생으로 34세 입니다. 2006년 드라마 유오성 주연의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를 했으며 해피투게더3 같이 출연한 소유진과 2010년 드라마 황금 물고기에서 조연으로 호흡한 바 있습니다.


.




기은세는 결혼 6년차 주부이기도 하며 2년간의 신혼생활 기간동안 아이를 가지려 했지만 현재까지 임신 소식이 없습니다. 남편은 게임 사업을 하던 사업가 였지만 현재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인스타를 통해 알려진 기은세 부부의 집 호텔이나 모델 하우스 같은 럭셔리 실내는 기은세가 직접 꾸민 솜씨로 다소 설정적인 부분이 없진 않지만 충분한 부러움을 나타낼만큼 화려합니다.



기은세는 지금의 남편과 연애하던 시절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기은세가 27살에 남편을 만나 연애를 했고 28세에 이별의 시기가 찾아왔는데 이별의 아픔을 처음 겪은 탓에 쿨하게 남자친구를 떠나보지 못한채 약간 질척이며 남편의 밀당에 넘어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유형 인데요.


.



지금 생각해보면 기은세가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만 당시에는 연애 초보 기은세와 연애 고수 남편과의 기선잡기는 남편의 완승으로 보여질 정도였습니다.



결혼도 기은세가 먼저 고백을 했지만 남편은 조금더 신중하자는 입장을 고수 했고 오기로 잘 살아보겠다며 결국은 해피 엔딩을 맞이한 기은세 부부



방송 출연을 꾸준히 활동 했지만 기은세는 배우로서 성공하지 못 했습니다. 그러다 자신이 좋아하는 뷰티 분야 (화장, 헤어) 등을 SNS에 공유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하나씩 해소해 나가는 과정에 음식, 여행, 뷰티 등 다양한 분야를 실생활에 녹여내며 많은 팔로워를 모은 것인데요.



셀럽 중의 셀럽이라는 기여사 그녀가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만 2821개 어지간한 유명 연예인과 맞먹는 팔로워를 거느리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언플루언서 최근 급부상 중인 SNS에서 많은 수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을 일컫는 말로 과거 파워블로거를 연상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직업으로 분류가 될만큼 영향력 있는 기은세는 한국 언플루언서로 패션 위크 초대를 받기도 했습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 론칭 때 국.내외 수만명의 팔로워를 갖고 있는 패션 언플루언서들에게 초청장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비행기표, 숙박료 등 경비 일체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인플루언서>보다는 강주은의 표현처럼 <Life Styler 라이프 스타일러>가 더 그럴싸하게 들리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