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 방탄소년단 3집 유출 사고

아마존 방탄소년단 3집 유출 사고



그룹 방탄소년단 정규 3집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정식 발매를 앞두고 음원 유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아마존이 정식 발매 하루 전 17일 방탄소년단 앨범을 출고 시키며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한 11곡의 수록곡과 포토카드 구성이 공개된 것입니다.


방탄소년단 정규 3집 앨범은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가 되어야 합니다. 아마존의 배송 실수로 인한 사고는 팬들의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게 했는데요.



방탄소년단 정규 3집 앨범 구성은 LOVE YOURSELF 轉 TEAR 4종세트, 각 앨범당 포토북 104P 미니북 20P 포토카드 1종, 등신대 1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내 선주문만 144만장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했는데요.


.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마존에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를 주문한 팬들이 정식 공개 전날부터 앨범을 수령 예약한 팬들이 일정보다 빨리 앨범을 받게 되면서 새 앨범 인증샷이 SNS를 통해 확산되기 시작했다는데요.



3집 앨범 자켓 사진입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들어간 포토앨범을 비롯한 사진들이 속속 공개가 되고 있지만 음원은 예정대로 18일 오후 6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이 공개한 3집은 지난해 9월 발배한 앨범 이후 9개월 만의 컴백 앨범이며 러브 유어셀프는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을 이은 새로운 시리즈 입니다.


전 앨범인 <LOVE YOURSELF 承 Her>이 사랑을 표현 했다면 이번 3집 앨범은 이별을 주제로 한 내용으로 이별의 아픔을 담아낸 곡입니다.


.




방탄소년단은 20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을 위해 출국을 했으며 이 무대에서 3집 앨범 타이틀곡 'FAKE LOVE'를 세계 최초로 선보입니다.



아마존에 의해 방탄소년단 3집이 사전 유출이 되는 황당한 사고가 발생했지만 그들의 인기와 뜨거운 열기는 결코 식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무대 이후 오는 25일 NBC 인기토크쇼 '엘런 드제니러스 쇼' 촬영분이 공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