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경호 이혼 나이

김경호 일본인 아내와 합의 이혼


자주 다니던 피부과 원장의 소개로 외국인 고객 통역을 하던 미모의 여성과 결혼을 했던 김경호. 13살 연하의 일본인 아내와 행복한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



김경호가 처음으로 일본인 아내와의 결혼을 언급한 것은 MBC 예능 '별바라기'를 통해서 입니다. 당시 중국, 미국 등 해외 공연 일정으로 인해 결혼업체와 논의 중이라며 비공개 결혼식 이지만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그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달 했는데요.



자신의 결혼 발표와 함께 일본 팬들이 많이 아쉬워 했지만 팬들도 내심 결혼 하기를 바라는 것 같다라며 일본인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13살 연상연하 커플은 김경호 뿐만 아니라 문희준 소율, 이세창 정하나, 화현의와 일반인 여자친구 역시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김경호는 결혼과 동시에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행복한 결혼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6월 결혼 4년만에 성격과 문화적 차이로 인해 이혼을 했습니다. 4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다가 4년만에 이혼을 하다니 팬의 입장에서도 안타까울 수 밖에 없는데요.


김경호는 결혼 1년만에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 '결혼 후 좋은 점이 뭐냐'는 질문에 그렇게 썩 좋은 건 없는 것 같다. 나 혼자만의 공간에 익숙해져서 라며 언급을 했었는데 아마도 서서히 어긋났던 감정의 골이 끝내 좋은 쪽으로 풀리지 못한채 합의 이혼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경호와 일본인 아내는 그가 강남 한 피부과에서 통역일을 하던 미모의 여성을 원정이 소개를 시켜줘 인연을 맺을 수 있었는데 결혼 전 예비신부의 부모님을 한국으로 초대해 상견례를 하는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각별한 애정을 쏟았다고 합니다.


첫 만남부터 시작해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데만 6개월이 걸렸으며 일본인이다 보니 한국과는 다른 문화적 차이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결국 문화적 차이에 대한 골을 깨지 못했나보네요.



김경호 연관 검색어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김경호 관련 기사를 검색하다보니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과 김경호 매니저 남규택 실장 결혼식에 대한 일화가 있습니다. 김경호가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 출연 당시 안혜상과 파트너로 만나 출연하게 됐는데요.


안혜상은 김경호와 같은 소속사 식구로 김경호의 '댄승 위드 더 스타3' 출연과 관련해 안혜상과 잦은 만남이 이어지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게 됩니다. 결혼을 서두른 이유에 대해 다른 남자들이 채갈까봐 준비를 서둘렀다고 했는데요.




두 사람은 주례없는 결혼식으로 김경호가 축가를 맡고 사회는 마술사 이은결이 맡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김경호는 71년 생으로 올해 48세 입니다. 오랜 싱글 생활을 청산했던 그가 다시 이혼과 함께 돌싱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