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노트9 사양 가격 출시일

갤럭시노트9 사양 가격 출시일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노트9, 갤럭시 홈 관련 내용을 10일 공개 했습니다. 더 강력해진 블루투스를 탑재한 SPEN 영향력과 하루 종일 배터리 방전 걱정없이 사용가능한 4000mAH 배터리 탑재는 물론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처음 탑재되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디자인 역시 눈에 띕니다.



갤럭시노트9 출시는 오는 24일 예정되어 있으며 출시 기종은 메모리 용량에 따른 두 종류로 128GB 109만 4500원, 512GB 135만 3000원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



한편, 외장 메모리 512GB 추가 탑재할 수 있어 최대 1TB 저장 공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하지만 모바일 게임을 즐긴다면 512GB 모델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유는 메모리 때문인데요. 삼성전자는 128GB, 512GB 두 모델에 각각 6GB 메모리와 8GB 메모리로 분류해 판매를 합니다. 




갤럭시노트9 사양을 체크해보면 AP 옥타코어, 10nm 프로세서 탑재를 하며 배터리 4000mh, 화면크기 6.4인치며 QHD+슈퍼아몰레드 (2960X1440)으로 일반 HD 화질에 비해 해상도가 4배 높습니다.



방수 방진에 대해서도 이전보다 더 강력해 졌는데요. 1.5m 물속에서 최대 30분 잠수 후에도 작동이 가능하다는 성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유명 유튜버가 새제품을 물어 넣어 테스트하는 퍼포먼스가 나타날지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노트9 제품은 이전보다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WIFI + LTE 데이터 전송, 영상 스트링밍, 파일 전송 등에 있어 끊김 없이 빠른 퍼포먼스를 나타냅니다. 통합된 기가비트 LTE와 WI-FI 그리고 4X4 MIMO 안테나로 최고 1.2Gbps 네트워크 속도를 전송합니다.


기존버다 53% 더 빨라진 CPU, 23% 더 빨리진 GPU, 무려 8GB 업그레이드 된 메모리



모바일 게임은 과거 PC, 온라인 게임이 그러했듯 압도적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높은 사양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작은 기기에 많은 것을 담아내면서 뜨거운 발열 증상은 당연한 것이었는데요.


갤럭시노트9은 파워풀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더 오랜시간 게임을 해도 발열이 낮고 인공지능 성능 조절 기능이 스스로 게임 성능을 조절해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자랑한답니다.



갤럭시는 LG에 비해 사운드 부분에서 조금 낮은 점수를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노트9에는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직접 튜닝한 DOLBY ATMOS로 완성된 입체 음향을 전달해 음악이나 게임에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강렬한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디스플레이 베젤의 한계를 없앤 S-PEN의 놀라운 퍼포먼스 더 세심한 배려는 갤럭시 시리즈 처음으로 적용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인데요.


홍채 스캔와 여러 센서를 상단부에 눈에 띄지 않게 배치해 사용자가 화면에 더 집중 할 수 있는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카메라 성능 역시 전작의 아쉬움을 달래주는데요. 후면 카메라의 장면별 최적 촬영 기능이 꽃, 음식, 인물 등 20가지 피사체를 스스로 구분해 내면서 놀라운 결과물을 얻게 합니다.


노트 최초 듀얼 렌즈를 장착해 광학 2배줌과 12mp의 고성능 카메라를 바탕으로 인물사진과 풍경사진을 동시에 촬영해 더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게 해준답니다. 이제는 어두운 곳에서도 걱정없어요.




색상은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미드나잇 블랙, 오션 블루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션블로를 제외하고 S-PEN 역시 기기와 색상이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