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해수 결혼 예비신부 축가

박해수 결혼 예비신부 축가


슬기로운 감빵 생활 작품으로 지난해 서울어워즈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박해수가

여섯 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지난 일 년간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박해수는 1월14일 오전 서울에서

양가 부모님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한 비공식

결혼식을 진행하며 이날 사회는 배우 이기섭

축가는 성경 모임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이 맡게되면서 분위기를 이어갑니다



박해수는 결혼 발표에 앞서 자신의 팬클럽

와일드플라워에 직접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해수가 팬카페에 올린 글


안녕하세요 박해수 입니다


조금은 갑작스럽고 또 놀라실 분들도 있겠지만

여러분들께 저의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몇 시간 뒤 저희 회사에서 이 소식을

알리기 전에 우리 와플 식구들에게 먼저 알리고자

이렇게 부족하고 죄송하지만 편지로 몇자 적어봅니다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2019년 1월 14일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립니다


제게는 참 선물 같은 사람입니다.

제 곁에서 제가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손 꼭 잡아주고

힘이 되어주는 이 친구와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실을 맺으려 합니다


오랜 시간 늘 한결같이 연극 무대에서부터 지금까지

저와 함께 동행해주시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 와일드플라워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다 초대해서 식사 대접이라도 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조용히 식하고 우리 카페 식구들과는

따로 자리 만들어서 찾아뵙겠습니다



박해수 소속사 역시 같은 날 오전

"결혼이란느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보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어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 생활', '육룡이 나르샤' 등

대중에게 알려진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 박해수 이지만

12년차 연기와 연극파 배우 입니다


2007년 데뷔 후 '안나푸르나', '유도소년', '남자충동' 등의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갔으며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연을 맡으며 스타덤에

오른이후 지난해 신인상 수상까지 거머쥐게 됩니다


최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등장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어요. 또한 올해는 신작 영화

'사냥의 시간', '양자물리학' 등에 출연을 합니다



배우 박해수가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하던 중

3년간 열애를 이어가던 뮤지컬 배우 임강희와의 결별설이

올라오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어요


임강희는 배우 임화영의 언니이며

같은 뮤지컬 무대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했어요


그런데 결혼 기사를 살펴보면 임강희와 결별을 한다는

내용이 올라오던 당시 이미 지금의 여자친구를 알게 된 시기로

보여지네요.



기해년 첫 결혼식으로 스타트를 끊은

배우 박해수 외에도 3쌍의 커플들이 결혼을 앞우고 있어

연예계 많은 관심들이 모아지고 있어요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11살 연하 예비신랑

그룹 빅플로 멤버 론이 혼인신고를 이미 마친가운데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 역시 오는 5월 일반인 남성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 발표와 함께 동료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

곽현화, 이은형 등이 함께한 웨딩 화보를 공개 했어요



프리랜서 방송인 VJ 채령 역시

테니스 모임에서 만난 한 살 연상 교사 직업을 가진

일반인 남성과 2월 9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1년 간 테니스 운동을 같이 하면서 자연스레

정이 들었고 연애한지 6개월만에 화촉을 올리게 돼

여러 장의 웨딩 화보를 함께 공개하며

주변의 시선을 모으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