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치열 한류인기 송중기 급 입담 - 해피투게더3

황치열 한류인기 송중기 급 입담




너목보 스타 아이돌 보컬트레이너이자 오랜 무명 생활의 설움을 털어낸 황치열이 해피투게더에 입성 합니다. 가요계 한류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내 노래를 불러줘> 출연한 황치열은 중국내 자신의 위치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중국에서 발표한 한류 인기 스타 종합 1위에 엑소, 방탄소년단, 송중기도 아닌 황치열이 랭크되어 있다며 스스로 셀프 자랑을 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황치열 단 두번의 무대로 무명의 보컬 트레이너에서 한류스타로 거듭나게 됩니다. 황치열은 드라마 연인 OST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며 데뷔했으나 실력에 비해 제대로 된 활약을 펼치지 못했습니다. 오랜 무명의 설움을 단번에 깨준것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을 통해서 인데요.


.




헬스트레이너 수준의 바디에 잘생긴 외모탓에 음치 참가자로 지목했지만 임재범과 똑같은 목소리를 나타내며 그야말로 하루 아침에 주목받는 스타가 되어버린 유형입니다.


나혼자산다 출연당시 옥탑방에 거주하며 가요계 생활에 적응하는 모습은 팬들의 지지를 이끌었고 조금씩 방송 횟수가 늘어나며 결정적으로 황치열이라는 가수를 한류 스타로 만들어준 프로그램을 찾아 중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황치열 중국판 나는 가수다 출연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 후 <나 혼자 산다>,<라디오스타>등에 출연하며 무명 생활의 모습과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던 중 황치열은 불후의명곡 무대에 서게 됩니다. 이때까지 정식 무대에 오르기 위해 안해본 일이 없으며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8년이라는 시간이 필요했었습니다.



황치열의 쇼맨쉽과 한국팬들의 열광 거기에 매력적인 보이스 결합은 중국 시장에서도 먹힐 것이라는 판단하에 중국 후난 TV 관계자들에 의해 중국판 나가수 <아시가수4>에 출연하게 된 황치열은 거품이라 불릴만큼 엄청난 히트를 연이어 기록합니다.


.





중국어를 마스터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국내에서 부른 곡과 중국어 버전으로 나눠 부르는데다 중국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퍼포먼스로 가뜩이나 한류 열풍으로 중국팬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부채질하는 수준의 인기를 얻게됩니다.




갑자기 뜬 인기는 거품이 쉽게 빠지기 마련인데 무명의 생활이 버팀목이 되었던 것일까 중국내 스타급 대우를 받으면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인기를 오랜시간 유지하고 있는데요.





해피투게더 출연한 황치열은 곽부성이 콘서트 영상을 부탁했고 왕대륙도 내 팬이라며 스스럼 없는 셀프 칭찬에 유재석도 당황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거짓말도 아니고 다만 자기 입으로 그런 칭찬을 쉴새없이 떠들다보니 듣는 사람이 다 민망했다는 풍문이 있네요.





황치열 중국내 스케줄이 잠시 주춤하며 국내 활동으로 무대를 옮기는데요. 25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 이후 황치열은 남보라와 함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합니다. 오는 28일 골목식당은 서울 용산 신흥시장을 무대로 상권 부흥에 힘쓸 예정인데요.




못하는게 없는 황치열의 요리 도전기 지금껏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또다른 황치열의 모습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