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치열 인기 송중기와 동급 인맥부심

황치열 새 앨범 반응이 경이적입니다. 아시아권 아이돌 가수가 한류 열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솔로 가수로 황치열은 지난 앨범 <Be Odinary>를 발매하며 기록을 세운데 이어 최근 두 번째 앨범 <Be Myself>가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아이튠즈 종합 차트 1위를 기염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가요계 한류스타 특집에 출연한 황치열 새 앨범 발매와 함께 국내 유명 예능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중국내 인기가 한류스타 송중기를 버금가며 중국내 한류 인기스타 종합 랭킹 1위에 오르며 거품이 빠지지 않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황치열은 해피투게더3 내 노래를 불러줘 출연하며 자신이 중국에서 가지고 있는 인기를 셀프 칭찬하며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가수 황치열은 오랜 무명생활과 아이돌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그러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예능 출연기회가 왔고 임재범 닮은꼴 목소리와 건강미까지 뽐내며 단번에 주목받는 신예로 거듭납니다.




노력형 가수였던 황치열은 <불후의 명곡> 섭외 요청과 함께 8년만에 정식 무대에 오르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무대를 장악합니다. 이때 중국내에서 중국판 <나는 가수다>인 아시가수4를 제작하고 있었는데요.



불후의명곡에 출연한 황치열을 보던 아시가수4 제작진이 황치열에게 러브콜을 보내게 됩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쇼맨쉽이 중국에서도 어느정도 먹힐 것이라 예상했지만 아마도 이정도의 반응을 이끌어 낼지는 몰랐을 것입니다.



황치열은 중국내 인기는 거품일 것이라며 조금만 지나면 지금과 같은 인기는 다 없어질 것이다라며 채찍질을 했지만 오히려 맥주 거품처럼 꺼질듯 거지지 않은 인기를 직접 실감하고 있다고합니다.



중국내에서도 중국 전역에 발간되는 잡지에 송중기와 나란히 표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이 잡지는 영향력 있는 중국 배우들이 모델로 활약하는 만큼 상당한 영향력이 있다고 합니다. 공항에는 벌써 황치열 입간판이 설치되어 있어 최고의 스타급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황치열은 화려한 인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중국내 순회공연을 하고 있는 중국 4대천왕 곽부성이 공연용 영상을 직접 황치열에게 부탁하는가 하면 국내에도 상당한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톱스타 왕대륙 역시 황치열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임을 자처했다고 합니다.




그의 거품은 결코 가볍지 않았습니다. 중국과 아시아권 인기는 그의 두 번째 앨범 발매와 함께 증명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일간 차트 1위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기염하는 등 황치열은 아시아권 글로벌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해피투게더3 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에서 황치열은 이른 퇴근의 맛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