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송가인 해명 홍자 갈등

송가인 해명 홍자 갈등

미스트롯이 종편 사상 최고 예능 시청률인 18.1%를 기록함과 동시에 톱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의 인기의 서막이 오르고 있다. 트로트란 소재가 다소 ’촌스럽지 않을까’ 생각도 했지만 예능 섭외 1순위로 지목될만큼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지난 9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송가인과 홍자는 라이벌전 갈등 일화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송가인은 라이벌전 대상으로 홍자를 지목했다.

 

 그러나 순간 홍자의 얼굴이 굳어졌고, 두 사람 사이에는 냉기가 흘렀다. 송가인은 “언니가 기분 안 좋은 표정을 봤는데 내가 죽을죄를 지었구나. 그렇게까지 화낼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이 서먹서먹해졌던 일화를 이야기하며 데스 매치 방송 당일까지 서로 자주 주고받던 문자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홍자는 “가인이가 날 지목했을 때 꿈인 줄 알았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며 당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다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고 올라가려고 한 게 아니었다”며 해명했지만, 스튜디오에는 알 수 없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고

결국 이를 지켜보던 MC나래와 김숙은 두 사람의 화해의 자리를 마련했는데. 마주보고 서서 속마음까지 모두 털어놓은 두 사람

 

한 인터뷰에서 송가인은 “언니 미안해요. 내가 언니를 떨어뜨리려고 만만해서 그런 게 아니라, 친해지고 편안하고, 정통 트로트하고 해서 가장 먼저 생각나서 뽑은 건데 언니가 기분이 좀 그랬다고 하면 내가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많은 이들의 뻔할 것 같다는 예상을 깨고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에는 참가자들의 개성과 국민 애창 가요 트로트라는 힘이 실리면서 열풍이 더해버렸다. 송가인, 건강 이상에도 고음 문제없어2012년 '사랑가'로 데뷔한 송가인은 첫 등장부터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본선 1라운드에서 2회 연속 최고 평가인 진(眞)을 받으며 실력을 증명했다.

 

특히, 군부대 미션 당시 건강에 이상이 생겨 목소리가 나오지 않은 것이다. 병원에 다녀올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그는 소찬휘의 '티어스'(Tears) 무대를 완벽히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홍자는 청순 외모에 더 아름다운 목소리까지2012년 1월 '왜 말을 못 해 울보야'로 데뷔한 홍자는 청순한 외모와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미스트롯' 첫 출연부터 화제를 모았다. 더구나 일대일 대결에서 박빙의 승부를 펼쳤고 이후에도 두 사람은 우승 후보로 꼽히며 매회 치열한 경쟁을 이어오는 모습에서 매료가 되어버린다.

 

여기에 미스트롯이라는 예능을 대중에게 어필한 김양을 빼놓을 수 없다. 김양이 장윤정의 친구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고 장윤정이 김양에 대해 "내가 성공했을 때 진심으로 축하해준 유일한 사람이었다. 어떤 순간에는 너무 착해서, 독하지 못해서 뜨지 못하는 건가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말했다. 김양은 "윤정아 넌 정말 멋지고 내가 존경하는 친구다 라는 내용이 알려지며 급격한 관심세가 올라섰다.

 

트로트라는 장르와 개성 강한 출연진들의 인기는 이미 체감을 할 수준을 넘어섰다. 송가인은 "밖에 돌아다니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알아봐주신다. 어디가면 덤으로 선물도 주시고 너무 좋다. 사람이 오래살고 볼 일이다." 라며 인기를 실감한 내용을 언급했다.

 

정미애 "인터뷰하는 지금 실감이 난다. 전날 대게 먹으러 갔는데 한 마리를 서비스로 받았다." 정다경도 "길거리도 그렇지만 SNS로도 실감한다. 메시지도 많이 오고 댓글도 많이 달린다. 팬계정도 생겨서 많이 사랑 받고 있구나 싶어 기분이 좋다." 김나희는 "개그프로그램만 해와서 많은 분들이 몰랐는데 '미스트롯' 이후 다양한 팬층이 생겼다는 걸 실감한다. 친구들한테 전화가 와서 받으면 친구 엄마가 받아서 '노래 잘하는 줄 몰랐어~'라고 응원해주신다." 홍자 역시 "통장에 사인드린 적도 있다. 사인이나 사진 공세로 실감한다."며 자신들의 현주소를 제대로 체감하고 있다.

 

미스트롯 특집 2탄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는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깜짝 등장, 미스트롯 TOP5 완전체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콜라보를 선보인다. 또한 송가인의 어머니와 정미애의 남편이 전한 영상편지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미스트롯 TOP5의 솔직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