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출연 세계 길거리 음식 먹방

백종원 스트리트 푸트 파이터 출연 세계 길거리 음식 먹방


집밥 백선생 박희연 PD가 연출을 맡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백종원이 전 세계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미식 방랑기를 담는 새 예능 입니다. 국내 먹방 맛집 신화를 써내려간 백종원이 세계로 발돋움하는 음식 예능.




한식대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집밥 백선셍에서 3대천왕에 이르기 까지 지난 4년간 국내 맛집 먹방 예능의 신화를 써내려간 백종원 푸드 트럭과 골목 상권 등 국내 다양한 시장에 까지 영향력을 끼친 그가 세계로 나갑니다.


.





백종원은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 한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당시 중국 숨은 맛집을 공개하며 뛰어난 미식과 박학다식한 면모를 보이며 원조 먹방 식신로드 정준하의 아성을 뛰어넘는 매력을 보였습니다





브랜드 가치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르며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전라도 특유의 구수한 말투와 푸근한 인상으로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예능에 강점을 선보인 것이 그의 성공 비결


.





백종원이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출연하는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최근 중국과 홍콩 촬영을 마쳤으며 이후 다른 나라 촬영을 앞두고 있음을 고지 했습니다. 




백종원은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음식의 맛을 보고 조리법이나 식재료를 알아맞추는 뛰어난 미각과 분석력을 선보였습니다.




국내와는 전혀 다른 시장에서 그의 혀가 과연 제역할을 톡톡히 해낼지 다른 시각에서 바라 볼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첫방은 오는 23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