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찬우 공황장애 방송 하차

정찬우 공황장애 방송 하차


정찬우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을 선언 했습니다. 컬투의 멤버이자 방송인 정찬우는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말미에 방송 활동을 쉬어야 할 것 같다 건강하게 돌아오겠다는 말과 함께 진행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를 하게 됩니다.




정찬우는 데뷔 24년간 고정 라디오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수의 예능 활동을 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 왔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컬투 콘서트를 매년 진행하며 사업도 하는 등 다방면에 활동 영역을 넓혀왔는데요.





안녕하세요, 영재발굴단을 비롯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방송 하차 이유가 공황장애로 인한 문제였습니다. 당뇨와 이명 증상을 앓아왔는데 최근 조울 증상이 심해지며 병원을 찾았습니다


.





지병으로 인해 문제점이 최근 증세가 심해졌고 병원에서 공황장애 판정을 받으며 데뷔이후 쉬지 않고 달려운 방송 생활을 잠정 중단하게 되며 정찬우는 진행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결심하게 됩니다.





공황장애는 방송인 김구라를 통해 대중에게 잘 알려진 병환 입니다. 최근 인기 연예인들 사이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이것은 방송 생활에 따른 증상으로 충분한 휴식 등으로 치료 요법에 따라 100% 완치가 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정찬우 처럼 공황장애는 특별한 이유 없이 극단적인 불안 증상을 호소하는 질병으로 과거 김구라, 차태현, 이경규, 정형돈, 이상민 등이 같은 질병으로 치유를 받은 경력이 있습니다.


공황장애 판정으로 활동 중단한 정찬우는 얼마전 기사를 통해 알려진 선행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기부스를 통해 지난 4년간 30억을 기부하며 선행을 알렸는데요.





정찬우는 15일 SBS 파워FM 두시 컬투쇼에서 건강상 이유로 방송 하차 소식을 전달 이후 김태균 1인 MC체제로 진행이 됩니다. KBS 2TV 예능 안녕하세요 역시 마지막 방송 녹화를 마쳤으며 정찬우가 빠진 3MC 체제로 진행, 영재발굴단 마찬가지 김태균 1MC 체제로 진행이 됩니다.





정찬우는 1994년 데뷔 이후 24년간 쉼없이 달려온 방송 활동을 중단합니다. 남몰래 선행도 많이 했고 시청자와 청취자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건강 악화로 방송 하차는 너무나 안타깝네요. 꼭 쾌차 하셔서 밝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