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 결혼 웨딩화보
배우 함소원과 18세 연하 진화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
결혼에 앞서 함소원 진화는 혼인 신고를 한 법적 부부입니다
결혼식은 중국에서 먼저 식을 올린 후 한국에서도 진행 할 계획인데요
함소원과 중국인 진화 커플은 첫 만남부터 호감을 갖은 진화가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며 18살 나이차를 극복한 국제 커플로 이뤄졌습니다. 함소원은 나이차가 많아 진화의 표현이 장난으로 느껴졌으나 이내 진심을 알아차리고 좋은 만남을 이어왔던 것인데요.
함소원 진화 커플은 지난 2월 결혼에 앞서 혼인신고를 먼저 진행해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오는 5월 양가 부모님이 만나 결혼식 날짜를 정할 예정이며 중국에서 올해 여름 결혼식을 올린 후 한국에서도 식을 올립니다.
함소원은 진화와 결혼식 후 2세 계획에 대해 빨리 가지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남편 진화가 24세여서 큰 문제는 없으나 함소원이 42세 나이여서 아이를 빨리 가지고 싶어하는데요. 함소원은 남편 진화가 아이 둘을 가지고 싶어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배우 함소원은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으로 데뷔 이후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영화 색즉시공을 통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때부터 임창정과 친분을 쌓았는데 진화가 임창정의 팬이어서 얼마전 진화와 임창정의 만남이 SNS에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함소원 이혼 진화와 교제전 함소원은 중국 재벌 장웨이와 열애를 했습니다. 초호화 스캔들은 SNS를 통해 퍼지며 엄청난 부와 화려한 일상은 중국내에서도 연일 화제가 됐었는데요.
장웨이와 연인 관계로 발전하면서 결혼설이 있었고 두 사람이 결별과 함께 장웨이가 엄청난 선물을 안겨주며 이혼 루머가 퍼지게 된 것입니다. 거의 위자료 수준의 산시성 토지와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 등을 안겨주다보니 소문이 와전되며 퍼져나간 것입니다.
진화 역시 24세 어린 예비 신랑인 동시에 하얼빈 대규모 농장사업가 2세 입니다. 재력가인데다 SNS 스타로 유명하며 외모와 몸매 역시 아이돌급으로 부러움이 남다른데요.
아이돌급 외모 가수, 배우, 모델을 겸하며 벌어들이는 수익도 억대 함소원의 어떤 매력에 빠진 것인지 알 수 없으나 국내 활동이 지지부진 한 상황에 중국에서 배우 생활을 하며 그야말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 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인지도를 얻게 되며 부와 명예를 가졌고 이후 중국 재벌 장웨이와의 열애는 그녀의 인지도를 단숨에 스타덤에 앉게 했습니다. 추자현과 비슷한 유형으로 국내보다 중국내에서 성공한 인물로 회자되기도 합니다.
함소원 진화 커플은 지난해 10월 교제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후 결혼설이 있고 얼마되지 않은 지난 15일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마쳤습니다.
순백의 드레스와 세련미 돋보이는 의상으로 선남선녀 커플은 웨딩 화보를 이어갔고 마치 영화 화보같은 멋진 장면을 만들어 냈는데요. 두 사람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