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은혜 결혼 임신 속도위반 남편 노지훈

이은혜 결혼 임신 속도위반 남편 노지훈


이은혜 노지훈 결혼 연애기간 3개월 임신 소식까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알렸습니다. 6년간 친구 관계로 지내다 올해 초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되며 연애를 했고 교제 74일만에 결혼 발표와 속도위반 임신을 했는데요.



이은혜는 남자친구 노지훈 보다 3살 연상 입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몸매가 좋으며 많은 남성 팬들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게임넷 탱탱걸, 헝그리앱TV <이은혜의 몬스터길들이기 진행자>, 더벙커 벙커걸로 활약 현재는 아프리카TV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은혜는 모델 에이전시 혜원사 대표로 활동을 하며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으며 1987년 생으로 30살 별다른 연예 관련 소식은 없었다가 가수 노지훈과 열애설보다 결혼 발표로 기선제압을 해버립니다.


.




이은혜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만든 영상을 게시하면서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이 됐으며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와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연인이 되었고 이젠느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하려 한다며 영상을 남겼습니다.




여러분 저희 결혼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올린 또다른 영상에는 올해초 교제를 시작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하는 아프리카TV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은혜는 설레이는 감정과 표정으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달합니다. 결혼 발표도 놀라운데 5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다 교제한지 74일만에 엄마가 됐다며 임신 사실까지 알렸습니다.




이은혜의 3살 연하 남자친구는 가수 노지훈 위대한탄생 시즌1 TOP8 출연자 출신이며 전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팀 골키퍼로 활동한 축구선수 였습니다. 





노지훈은 가수로 데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후 욕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데뷔 앨범을 발매 하지만 생각보다 큰 반응을 얻지는 못했는데요. 큐브와 결별하고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이은혜 노지훈 커플은 3개월이 조금 안되는 연애기간을 통해 예비 부부가 됐으며 결혼은 오는 5월19일 예정입니다. 속도위반 이라는 논란은 조금 있겠지만 선남선녀 커플 탄생에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노지훈 저희 결혼합니다 영상

이은혜 가수 노지훈 전격 결혼 발표 영상




노지훈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가지 축구 선수 였습니다

청소년 국가대표 골키퍼 출신으로 활동 했고 현재는 연예인 축구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작곡가로 활동도 하고 있으며 현재 본업은 가수

두 번째 미니앨범에 5곡 중 4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이지만 대중들에게 어필되는 부분은 적습니다




가수로서 노지훈 이라는 이름보다 이은혜 남자친구이자

예비 신랑으로 단번에 인지도를 사로 잡았네요. 이은혜가 영상을 통해

먼저 결혼 발표와 임신 소식을 전달했고 그 이후

노지훈이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달해 팬들의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