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결방 이유

나혼자산다 결방 합니다. 27일 남북정상회담 한반도의 봄 특별 편성과 함께 정글의법칙, 골목식당 등 금요일 저녁 시간대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비긴어게인2, 하트시그널2 등 종편 드라마도 결방을 하며 주요 방송사는 남북정상회담 관련 내용을 집중적으로 전파합니다.



나혼자산다 정글의법칙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매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글의법칙의 경우 300회 특집 남극 편을 방송하며 예능 다큐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었으며 나혼자산다는 기안84가 박나래의 술취한 모습을 공개하며 큰 웃음을 전달하려 했습니다.


한편 올해초 <나혼자산다>를 통해 38층 오피스텔에 이사한 기안84가 새 보금자리를 찾는 과정을 전달합니다. 새집에 적응을 채 하기도 전에 작품 소재 고갈로 미술학원에서 노숙을 하는 등 힘겨운 웹툰작가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박나래와 썸 관계 이후 주가가 상승하며 화장품 CF까지 촬영했던 기안84 작품 활동을 위한 초심을 다잡기 위해 38층 오피스텔을 처분하고 옥탑방에서 다시 웹툰작가의 초심을 찾으려 합니다.


.




정글의법칙 in 남극 역시 4월27일 결방 합니다. 300회 특집으로 꾸며진 남극 일정은 국내 최초 4K UHD HDR로 제작이돼 지금껏 보지 못했던 대자연의 경관을 사실감 있게 전달하려 했습니다. 정글 여전사 전혜빈 합류 시작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이번 방송은 오는 5월 4일 방송으로 미뤄집니다.




나혼자산다 결방은 많은 애청자들이 아쉬움을 표현 했습니다. 종편 뉴스채널에서 금일 오전 9시부터 실시간으로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데 지상파까지 동참을 해야하나 하는 아쉬운 이유를 나타내고 있을만큼 애청자들이 한 주간 기다려온 프로그램 결방에 아쉬움을 나타냈는데요.


.



하지만 지상파 역시 많은 고심 끝에 결정한 사안일 것입니다. 정전협정체결 이후 65년만에 남한과 북한 정상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날이며 뉴스를 통해 보도하는 내용 어느하나 허투루 흘릴만한 사안이 없을만큼 특별함을 담고 있습니다.




남북정상회담이 비록 오후 10시를 기점으로 모든 일정이 종료가 됐지만 역사적인 순간을 담아낼 수 있는 뜻깊은 날인만큼 한 주의 기다림은 충분히 감수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