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패션 한혜진 스타일리스트 작품, 다리길이 18센치 차이나

모델 한혜진과 열애 중인 전현무가 해피투게더3 방송을 통해 69일간 러브 스토리를 풀어나갑니다. 녹화날 유재석은 전현무에게 여자친구가 있을 것이라고 눈치를 채고 상대가 한혜진이 아니냐며 전현무와 한혜진 연애 비화에 맞장구를 쳤습니다.




해피투게더3 해투동 라디오 로맨스 특집 KBS 인기 DJ 최수종, 임백천, 이현우, 김예원이 출연하는 가운데 이들의 근황에 앞서 가장 핫 이슈인 모델 한혜진과 전현무 러브 스토리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해투3 녹화 중 유재석이 전현무에게 여자친구가 있을 것이라며 말문을 열었고 이에 조세호가 재석이 형이 현무가 누구를 만나고 있다며 그 상대가 한혜진이 아니냐며 열애설이 기사화 되기 전부터 눈치를 채고 있었다며 놀라움을 나타냈습니다.


해투동 라디오 로멘스 특집이 꾸려지던 날 전현무는 한혜진과의 러브 스토리에 녹화 당일 69일이 됐다 얼마전 스타일리스트가 바뀌었다며 최근 몰라보게 달라진 의상으로 세간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에 앞서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발표회에 연인 한혜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참견을 한다며 달라진 패션에 대한 자부심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전현무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 출연 당시에도 워스트 패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유명 인기 아이돌의 의상을 그대로 입었지만 실패 유명 패션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손을 봤지만 기대 이하의 팬션을 소화하며 하다못해 기안84와의 패션 대결까지 강행하며 연예계 옷 못 입기로 소문난 전현무의 패션이 달라진 것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전현무. 이전과는 달라진 스타일에 눈길이 끌었고 최근 한혜진 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패션을 담당하며 연인 한혜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에 참견한다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한혜진 스타일리스트에서 전현무의 스타일리스트로 바뀌고 첫 마디가 한혜진과 전현무의 다리길이가 18센치 차이난다며 솔직한 비화를 꺼낸 전현무. 전현무 키 172cm 한혜진 키 177cm 신장은 5cm 차이가 나지만 결과적으로 모델 한혜진의 다리가 우월하게 길다는 사실만 더 입증이 된 것입니다




해피투게더에서 전현무 한혜진 열애 비화를 선발적으로 풀어낸 것은 이날 '해투동 라디오 로맨스 특집'에 출연중인 최수종 임백천과 같은 연예계 잉꼬부부의 숨겨진 연예담을 이끌기 위한 것입니다. 최근 동상이몽2 출연중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숨은 비밀 연애담과 싱글와이프 출연중인 임백천 김연주 부부의 비밀 연애사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