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아저씨 결방 이유 스페셜방송

나의아저씨 결방 이유 스페셜방송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13회, 14회 결방 이유

반사전제작 드라마로 아이유, 이선균 주연의 화제작 드라마가

배우 교체 작업으로 불가피하게 휴방을 합니다

한주간 1회부터 12회 줄거리가 담긴 스페셜방송으로 대처



나의 아저씨 편성 고지는 상당히 갑작스러운 일 입니다

하지만, 얼마전 미투운동 가해자로 지목된 배우 오달수가 갑작스런

작품 하차가 되며 배우 박호산이 긴급 투입



배테랑 배우 오달수의 후임으로 고심하던 제작진은

연극, 영화, 드라마 등 장르불문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오달수의 빈 공백을 채워나갈 예정입니다


.




나의아저씨 연이은 악재 반전있을까

드라마 첫 방부터 논란이 많았던 <나의 아저씨> 입니다

반 사전제작 드라마 이지만 오달수의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으로 인해

일부는 생방송에 가까운 촬영을 강행하며 피로가 누적된 상태



오달수가 등장하는 장면을 삭제하고 대체 배우가

재투입 되면서 무리한 스케줄이 진행됐기에 시청자들 역시

어쩔수 없는 이유있는 결방을 이해하는 상황



극의 재미가 한창 붙어가는 상황이지만

과거 화유기 편집 논란처럼 무리한 강행으로 문제를 촉진시키기보다

결방으로 안전한길을 선택한 것입니다.


.



13회 방송은 나의 아저씨 스페셜 편으로 1회부터 12회까지

줄거리가 이어지며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며 14회 방송은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대체편성 합니다




실제 13회 방송은 다음주 9일 방송이되며

나의아저씨 마지막 방송까지 탄력을 이어갑니다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24살 차이가 나는 아이유와 이선균의 만남을 시작으로

서로의 삶을 통해 삶을 치유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는 16부작 드라마로 4회분이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