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 결혼 임신 아이돌부부 예비부모 된다
율희 최민환 아이돌 커플은 지난해 공개 연애를 인정 후 연인 관계로 좋은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전 라붐 멤버 율희가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한 장의 사진 때문에 두 사람 사이가 공개되며 여파가 커진것인데요.
열애 인정 후 율희는 라붐을 탈퇴하고 최민환은 FT아일랜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문희준 소율 부부에 이은 두 번째 연예계 아이돌 부부로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공개 연애를 밝힌지 수 개월 뒤 올해 초 최민환은 율희와 연인 관계에서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며 결혼 발표라는 파격적인 내용을 알렸습니다.
.
율희는 결혼 발표 후 4개월이 지난 5월9일 예비아빠이자 예비신랑인 최민환이 자신의 팬카페에 곧 아빠가 된다며 결혼식은 아내 율희가 몸조리 후 10월 19일 올릴 예정이라며 날짜를 공개했는데요.
결혼식 예정일을 비춰볼 때 율희는 올해 초 임신 사실을 알고나서 최민환이 율희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 발표를 한 것이라 여겨지며 임신은 지난해 연말 하지 않았나 예측됩니다.
두 번째 아이돌 부부인 율희 최민환은 문희준 소율 부부와 닮은 점이 많습니다. 다만 첫 번째 아이돌 부부가 맞다 아니다를 반복하며 비난을 받았던 전례 때문인지 상당히 조심스러워 하면서 열애 기사가 아닌 스스로가 결혼, 임신 등을 팬들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그 수위를 조절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율희가 라붐을 탈퇴하긴 했어도 율희 20세 최민환 25세 5살 연상연하 커플이라면 한창 연예관이 형성되고 이제막 사회초년생으로 걸음마를 떼야할 시기지만 어린 나이에 가족이라는 구성원을 만들어 세간의 시선까지 감수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삶의 무게가 결코 녹록치 않은 두 사람에게 비난 보다는 더 따뜻한 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
율희 최민환 예비부부와 문희준 소율 부부와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면이 있습니다. 이미 문희준은 1세대 아이돌로서 정상의 인기와 수많은 안티를 겪으며 스스로 성장해 왔습니다.
하지만 율희 최민환 부부는 이제막 사회에 걸음마를 뗀 수준인데요. 결혼 발표 후 4개월만에 최민환은 한 사람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새로운 한 삶의 일부가 되었다며 많은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연애와 결혼이라는 현실의 벽이 얼마나 높은지 스스로가 알아가야 할 두 사람의 결혼 임신 소식에 진심어린 응원으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