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유라 해피투게더 후원금 모집 이유

민유라 해피투게더 후원금 모집 이유



해피투게더 피겨 아이스댄스 민유라 화려한 입담과 외모에 비해 거침없는 토크로 방송 분량을 압도적으로 차지 했습니다. 민유라는 파트너 겜린과의 관계 문재인 대통령 내외 후원금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유 등 시청자의 궁금증을 쉽게 풀어냈는데요.


민유라는 미국 출생 입니다. 부모님이 어릴적부터 한국인 이라는 점을 인지시켜 학창시절을 미국에서 보냈지만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보유 성장 과정에 부모님의 영향이 컸음을 엿보여 줬습니다.


.




민유라 하면 문재인 대통령 내외 후원금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빙상이 돈이 많이 들어가는 운동으로 알려졌는데 그런 선수의 어려움을 알았던 것일까 문재인 대통령 내외분이 민유라 겜린 각각에게 500달러 개인 사비로 후원하기도 했습니다.



민유라 겜린이 후원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1년 훈련 경비만 각각 1억원 민유라 겜린 합쳐 2억원이라는 비용이 들어갑니다. 코치 4명 비용, 호텔, 비행기 티켓, 식비, 의상 등 상당한 돈이 들어가는데요 


그런 와중에 민유린 부모님은 딸이 초심을 잃게 될까봐 후원 모금을 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훈련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신답니다.




민유라는 훈련이 없을 때 집에서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생각해보다 평소 강아지, 고양이 같은 동물을 좋아해 강아지 돌보미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강아지는 하루 3만원에서 3만5천원 정도 인데 한번에 여러마리를 돌보게 되면 벌이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민유라가 미국 출생이어서 종종 보아오는 이색직업인 애완견 산책 전문가 직종은 뉴욕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업으로 억대 연봉을 받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수도권 일대에서 전문 직종이 서서히 자리잡아가고 있는 추세인데요.


.




빙상 경기가 우리가 생각 했던 것 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는 사실은 처음 알게 됐습니다. 따지고 보면 미국이나 유럽과는 달리 빙상 훈련 시설이 부족한 국내 환경에서 제대로 된 훈련은 사실상 무리 어쩌면 모금 사이트를 개설하는 것 역시 당연할지도 모르겠네요.




해피투게더3 지우고 싶은 흑역사 질문에서 민유라는 피겨 이벤트 때 후크가 풀려 자칫 의상이 벗겨질 뻔한 상황을 얘기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데다 관중들의 응원이 뜨거웠기에 경기를 진행 할 수 밖에 없었는데 다행히 경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네요. 또한 안면 부상으로 앞이빨이 라미네이트라며 뜻밖의 흑역사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민유라 선수에 대한 다양한 기사중에 파트너 겜린을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워낙 연기 호흡이 좋아 마치 연인이 아니고선 저런 표현이 나올 수 없다라며 열애설까지 날뻔 했는데 민유린은 파트너 관계일 뿐 결코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 관계가 아니라며 선을 그엇답니다.



한국 문화가 잘 익숙하지 않아서일까 해피투게더 예능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을 뜨겁게 달군 민유라 경기를 위해 헤드폰을 2개나 챙기는 징크스가 있고 경기에 임하기전 힙합 음악을 들으며 자신감을 충전한다는데요. 힙합 음악에 맞춘 스웩 넘치는 댄스도 눈에 띕니다




아나운서 외모에 넘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첫 예능을 무사히 마친 민유라. 유재석의 눈빛을 보아하니 멀지 않은 시일내 런닝맨 출연이 충분히 예상이 되네요. 부족함 없는 민유라 에너지가 마냥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