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깜짝 등장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깜작 등장



데드풀2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을 했습니다. 김성주의 말에 의하면 공식일정 이전에 수많은 방송사 러브콜 중 유일하게 예능 출연을 한 것인데요. 동방불패가 6연승 업적을 달성하며 <골목대장>과 타이 기록을 달성 7연승 신기록 도전을 앞둔 상황


라이언 레이놀즈는 유니콘 가면을 착용하고 뮤지컬 애니 중 <Tomorrow>를 부르며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음색으로 목소리를 청중들에게 전파 했습니다.


.




라이언 레이놀즈의 노래가 끝나자 김구라가 발음을 통해 외국인임을 감지했고 동방불패를 잡기 위한 히든카드인 유니콘을 상대로 해외는 예선전을 안 거치냐며 뒷감당 못할 말을 쏟아붓는데요.



유니콘의 정체가 라이언 레이놀즈라는 사실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그나마 선택의 폭을 좁혔던 것이 배우 제이크 질렌할 입니다. 가수 못지 않은 실력을 갖추소 있어 그럴싸한 추리가 나온 것인데요. 이후 놀랍게도 김구라의 촉이 발동하며 정체에 근접하게 됩니다.


.




유니콘을 바라보던 김구라 라이언 레이놀즈가 데드풀2 홍보차 내한당시 공항에서 입고 있던 의상을 기억해내며 청바지와 신발을 보고 제대로 감을 잡아버리는데요. 개인적으로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한 번씩 놀라운 추리력이나 촉을 바탕으로 예리함을 내세울 때면 살짝 놀라기도 하네요.



김구라가 예상했던 결과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유니콘의 정체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맞았습니다.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위해서 철통보안을 강행했던 유니콘의 정체 라이언 레이놀즈는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에게도 복면가왕 출연 소식을 비밀로 했답니다.


데드폴도 완전한 히트는 아니어도 중박 정도는 흥행에 성공했는데 이번 데드풀2에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내한 큰 반응을 얻었는데요. 의외르 한국 소주가 입맛에 맞다며 애찬을 했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다른 작품은 잘 기억나지 않는데 개인적으로는 2013년 개봉작 독특한 할리우드 액션 영화 <그린랜턴>,<RIPD>를 통해 처음 알게 됐고 이후 크리미널과 지난해 개봉작 <라이프>를 통해 기대치를 높인바 있습니다.



미국식 개그를 남발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 줄 아는 남자 영화 어벤져스의 히어로 스칼렛 요한슨의 전 남편이자 할리우드 여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결혼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과는 2008년 결혼을 했다가 2년만인 2010년 합의 이혼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블레이크 라이블리 사이에 7살 딸이 하나 있습니다.




국내 내한을 했다가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 MBC 복면가왕 제작진 및 연출진들이 얼마나 철통보안을 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날 동방불패 7연승을 막기위해 출연했던 가수들 보다 라이언 레이놀즈에 대한 충격이 훨신 더 컸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