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국진 강수지 결혼식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결혼식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불타는 청춘을 통해 결혼식을 올립니다. 강수지 김국진은 오는 5월 23일 정식 결혼을 하지만 결혼식은 하지 않고 가족끼리 음식점에서 조촐한 만찬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김국진이 23일 혼인신고와 함게 뱅배동 고급빌라에 이사를 하며 살림을 합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의 사연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는 불타는청춘 제작진과 멤버들이 특별한 <눈물의 결혼식을 선물> 주례는 김광규 하객은 새친구 강경현을 비롯한 불청 멤버들이 함께 자리했습니다.


.




신랑 김국진 신부 강수지 호명에 따라 예비 부부가 나란히 입장을 하고 SBS 불타는청춘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랜 인연을 재회하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이제는 부부의 인연을 맺게되는 두 사람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지난 2월 싱글송글노래자랑 편을 통해 5월에 결혼을 할 것이라며 언급을 했습니다. 1월에는 서울 방배동 고급빌라 매입을 하며 두 사람이 살림을 합친것이 아니냐 의혹도 있었지만 리모델링 이후 강수지와 딸 비비아나가 먼저 입주를 하게됐습니다.


그러나 얼마전 강수지 어머니가 지병으로 돌아가시며 홀로 남은 강수지 아버지도 함께 신혼집으로 거주하게 됐는데요. 김국진은 강수지 모친상에 상주 노릇을 하며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냈습니다.


.




김국진 강수지 결혼식은 이미 불타는청춘 <싱글송슬 노래자랑> 편에서 멤버들이 결혼식을 하지 않는다는 두 사람을 위해 '우리가 결혼식을 만들어 주면 되잖아'라며 당시 이하늘이 의기투합을 했는데요.


신랑 신부의 앞길을 누구보다 축하해주고 싶었던 불청 멤버들은 강수지 김국진 몰래 차근차근 예식 준비를 해가며 분주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불타는청춘 강수지 김국진 눈물의 결혼식


강수지 김국진 결혼식에는 웨딩드레스도 턱시도 조차도 없지만 불청 멤버들이 준비한 부케와 화환등으로 의미있는 결혼식을 준비했습니다. 불청 공식 1호 커플로 알콩달콩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이던 김국진 사랑앞에 솔직 당당한 강수지 두 사람의 인연을 잇기위한 팬들의 응원도 대단했는데요.





김광규의 주례사를 시작으로 엄숙한 자리가 만들어진 결혼식에 새친구도 다른 불청 멤버들도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예비 신랑 신부도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불타는청춘 멤버들의 깜짝 결혼식 선물에 뜨거운 감동의 눈물을 흘렸는데요.




불타는청춘은 MC가 없습니다. 방송 진행을 매끄럽게 진행하기 위해 김국진이 메인으로 나서며 활동을 했었는데요. 지난 2016년 불타는청춘 멤버 배우 김혜선이 고정으로 출연하다 결혼과 함께 불청 명예 회원으로 남으며 프로그램을 하차 했었습니다.


김국진 강수지 커플 역시 연인 이라는 입장에서 그간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예능에 큰 몫을 기여했는데요. 15일 불청 눈물의 결혼식과 함께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하차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강수지 김국진 커플의 깜짝 결혼식은 준비 과정에 강수지가 갑자기 등장하며 깜짝 선물이 노출 될 뻔도 했지만 이하늘이 온몸으로 막는 등 헤프닝도 있었습니다. 양수경은 자신이 수지의 친정이라며 속 썩이면 가만 안 두겠다며 엄포를 놓기도 했는데요.


뜨거운 눈물과 감동의 눈물이 뒤섞인 김국진 강수지 눈물의 결혼식은 15일 불타는청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