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보화 나이 남편 청년 CEO

유보화 나이 남편 청년 CEO



나혼자산다 예능에 기안84 절친 아내 유보화 출연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유보화는 1세대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코미디TV <얼짱시대5> 출연하며 동안 미모로 알려졌는데요.



유보화 근황은 쇼핑몰 CEO로 지난 2010년 부터 <유메이 쇼핑몰> 대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유보화는 2016년 전 연매출 40억 청년 CEO 김슬범과 결혼을 했습니다.



유보화는 자신의 이름이 실검에 거론되자 방송 이후 급격한 관심에 심장 떨려서 잠 못잡니다 라며 오랜만에 갖는 대중의 관심에 어리둥절 한 표현을 했는데요.



유보화는 88년 생으로 올해 31살 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1살 연하로 두 사람은 청년 CEO 남편이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유보화가 크리에이터로 소속이 되면서 만남을 갖게 됐는데요.


남편이 먼저 만나보자며 '딱 한 달만 만나보고 아니다 싶으면 구애하지 않겠다' 라며 조건을 내걸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독특하게도 그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곧바로 상견례를 했는데요.




두 사람의 상견례 전 설날 유보화가 고향집에 내려갔을 때 남편이 수원에서부터 찾아내려 왔었답니다. 가족들에게 회사 대표인 남편을 소개했고 사귀게 된 스토리를 풀어나가며 바로 상견례 이야기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유보화는 1월에 결혼 2월에 상견례 같은해 9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초고속 연애담에 주변에서 깜짝 놀라기도 했는데요. 연애 기간이 짧은 만큼 결혼은 연애하는 기분으로 생활하고 있다고 발언했습니다.




유보화 남편 김슬범은 7년 전 연매출 40억 쇼핑몰을 운영했었으며 노하우를 바탕으로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 CEO 입니다.



유보화 결혼 소식은 많은 대중들이 모르고 있던 사실인데요. 부부가 쇼핑몰과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면서 시선이 멀어졌다가 최근 나혼자산다에 유보화 남편과 기안84가 지인으로 알려지며 방송에 노출이 됩니다. 기안84는 평소에도 김슬법 내외가 키우는 반려견을 운동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