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 유재석 둘째 임신, 결혼 10년만에 경사
나경은 유재석 부부가 결혼 10년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새해 가장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된 유재석 지난 2010년 결혼 2년만에 아들 유지호 군을 얻게되며 큰 관심을 받았고 이후 방송 관계자를 통해 둘째 계획도 있다며 언급을 했지만 꽤 오랜시간 둘째 소식이 없었던 유재석 나경은 부부
국민 MC 유재석은 MBC 장수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비롯해 해피투게더, 런닝맨, 슈가맨 등을 통해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언행이 바르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곧잘 응원을 전달하며 대중들에게도 안티없는 개그맨으로 손꼽힙니다. 나경은 아나운서와 무한도전을 통해 인연을 맺으며 2008년7월 많은 하객들의 축복속에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금슬 좋은 부부로 알려졌지만 부부가 대내외 적으로 활동하지 않아 어렴풋 예측만 하다 결혼 2년뒤 2010년 첫 아들 지호군을 얻게 됩니다. 방송을 통해 지호군의 성장과정이 간간이 소식을 접할 수 있었고 둘째 계획도 갖고 있다며 유재석이 진행하는 해피투게더를 통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유재석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재석 아내 나경은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며 현재 '임신 초기 단계라 조심스럽다'
라는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2016년과 2017년 유독 많은 일들이 있었고 해외 스케줄을 비롯한 빡빡한 일정 탓에 심신이 많이 지쳤던 유재석
지난해 MBC 총파업으로 인한 휴식기가 그동안 유재석이 전했던 둘째 계획을 실천한 시기였다고 보여집니다. 지난 2017년 런닝맨 신년운세 에서 역술가는 정유년은 경은바라기의 해라며 아내에게 충성을 하라는 신년운세를 전달했고 어쩌다보니 기가막히게 운세가 그대로 들어맞은 격이 된 것입니다.
유재석에게 아내에게 충성하라는 조언을 했던 역술가의 말처럼 2018년 새로운일에 도전해보라는 그의 조언이 어떤식으로 이뤄질지도 무척 궁금하네요. 무한도전 토토가3 이후 시즌제 도입과 함께 기존 멤버들의 잔류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그의 또다른 도전이 이어질지 주목이 됩니다.
유재석은 아내 나경은과 2008년 결혼 이후 2년만에 첫 아들을 얻게 됐으며 결혼 10년만에 둘째 임신소식을 전했습니다. 연초부터 일이 술술 잘풀리는 유재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