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신영 강경준 결혼식 신혼집 동상이몽 컴백

장신영 강경준 결혼식 신혼집 동상이몽 컴백



장신영 강경준 결혼식 현장과 신혼 생활이 SBS 예능 동상이몽을 통해 공개가 됩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그려내며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 했습니다.


장신영은 재혼이며 아들이 있었고 강경준은 초혼이어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지만 두 사람의 지고지순한 사랑과 믿음으로 결국 결혼 승낙을 얻어내고 결혼식 준비 과정에 하차를 결심했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지난 5월 결혼식을 진행 커플에서 부부가 된 두 사람은 비공개로 치뤄진 결혼식 현장과 신혼 생활을 그려내며 알콩달콩 신혼의 재미를 풀어갈 예정인데요.


.




동상이몽 MC들 역시 결혼 후 컴백한 부부를 향해 결혼 소감을 물었고 강경준은 '유부남이 된 강경준입니다. 결혼히서 너무 좋아요. 왜 좋은지 모를 정도로 좋아요'라며 결혼 준비하던 시기와 변함없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결혼생활은 그동안 봐오지 못했던 유별난 신혼부부의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강경준은 아내 장신영 앞에서 화장실 볼 일 조차도 쉽게 보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 만발을 보여줬는데요. 부부이지만 연인 관계일 때 형성해 놓은 틀을 쉽게 깨지 못해 전전긍긍하는 강경준의 반응


그런 강경준과 달리 아내 장신영은 오히려 덤덤한 반응에 MC들이 눈물을 흘려가며 애청하게 만드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일상




배우 장신영은 강경준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해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쌓았습니다. 편한 동료 관계에서 4년째 열애를 하며 지난 5월 화촉을 올렸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연예계 데뷔 후 조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해 아이까지 낳게 됩니다. 하지만 얼마되지 않아 이혼과 함께 워킹맘 반열에 들게 되는데요.


장신영의 전 남편 위승철은 배용준의 소속사 BOF 이상 직함을 갖고 있었고 2006년 결혼 이듬해 아이를 출산 결혼 3년만인 2009년 남편의 사업이 실패하며 별거와 함께 이혼 절차를 밟게 됩니다.



장신영 강경준은 드라마 '가시꽃'에 출연하며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고 장신영이 먼저 강경준에게 좋아한다는 마음을 고백 강경준은 심각한 고민 후 장신영의 마음을 받아들이게 되는데요.



장신영과 강경준은 그해 8월 공개 열애를 고백하지만 대중들의 비난과 악플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장신영이 연상인데다 이혼녀에 아이까지 있다보니 여론의 반응이 좋지 않았고 더구나 강경준 부모님의 반대 입장에 부딪치며 힘겨운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게 SBS 동상이몽 출연은 신의 한 수 였습니다. 첫 출연은 그리 큰 호응을 얻지 못했다가 이내 두 사람에게 씌워진 선입견을 털어내자 알콩달콩 현실 커플의 모습으로 그려졌고 철벽 같았던 시부모님으로 부터 결혼 승낙까지 얻는 등 그간의 설움을 한 번에 털어낼 수 있었는데요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보낸 두 사람은 결혼 준비 과정을 그려내며 동상이몽2 예능을 잠시 떠났습니다. 지난 5월 결혼식 이후 첫 복귀작으로 동상이몽2의 문을 다시 두드린 것인데요.




신혼집 장만부터 셀프 웨딩 화보까지 현실판 남녀의 결혼 일기를 써갔던 두 사람의 신혼생활에 대해 오는 11일 동상이몽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