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2 스페셜 김현우 불참 - 미국 반응

하트시그널2 스페셜 김현우 불참 - 미국 반응



하트시그널2 스페셜 방송이 22일 녹화를 진행 했습니다. 지난주 김현우가 3주간 또렷한 썸관계를 만들어 내던 오영주가 아닌 임현주를 선택하는 이변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하트시그널2 마지막 방송 몇회를 앞두고 비드라마 부문 9주 연속 1위라는 놀라움을 나타낼 만큼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이들의 사소한 행동 하나에도 시청자들은 신경을 곤두세우기도 했는데요.


.




압도적으로 많은 지지를 받은 김현우와 오영주 사이에 묘한 관계를 이끌어 내던 김현주와 송다은이 네티즌의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1 때처럼 방송에 참여한 일반인 전원이 스튜디오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스페셜 방송에서 그간 방송을 통해 알 수 없었던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인데요. 안타깝게도 김현우는 일정상 문제로 참석하지 못해 살짝 김이 빠지는 소식이 전달됐습니다.


시즌2에서는 총 2커플이 탄생했는데요. 김현우 임현주 커플 송다은 정재호 커플 탄생에 많은 응원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김현우의 미국 시장 내 반응에 대한 것인데요



하트시그널2가 북미와 남미를 포함한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지역에 VO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총 3개국 언어로 자막 지원이 되고 있는데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해외 반응이 예상 이상으로 뜨겁다고 합니다.


드라마적인 요소와 리얼함 이라는 부분이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한 것인데요. 게다가 이들의 일상을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링 하는 MC들이 이들의 연애 방식을 추리해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것을 추측하는 내용 역시 신선하게 다가와 큰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일반인 참가자 오영주는 최근 김현우의 최종 선택이 자신이 아닌 임현주로 선택이 되면서 임현주에 대한 네티즌들의 도를 넘은 악플에 대해 자제 해주길 부탁했는데요. 이들의 진솔한 얘기는 다음 주 스페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