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마이크로닷 열애 띠동갑 커플
홍수현과 래퍼 마이크로닷 띠동갑 커플 열애설이 공식 인정 됐습니다. 두 사람 첫 만남은 지난해 10월 도시어부 출연한 홍수현이 프로그램을 통해 친분을 쌓아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인데요.
12살 연하 마이크로닷이 배우 홍수현과의 첫 만남에 호감을 드러내며 묘한 관계를 이어갔었습니다. 결정적인 증거로는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지목된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지목하면서 살짝 의심을 해본 것이 주요 원인이 된 것인데요.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세 개를 덧글고 달며 Good Night, 홍수현 역시 좋은밤이라고 화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
마이크로닷과 열애 중인 홍수현은 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매드독에서 기존에 없던 연기력을 펼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후 채널A 예능 '도시어부'에 출연 했다가 적극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는 마이크로닷과 인연을 맺은 것인데요.
홍수현과 열애중인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도시어부'를 비롯해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면서 예능감 있는 래퍼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내노라하는 낚시꾼 이덕화, 이경규와 함께 실력파 낚시꾼의 면모를 드러내며 묘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본명은 신재호 93년 생으로 26세 입니다. 홍수현은 81년 생으로 38세 따라서 두 사람은 12살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인 것이에요. 뉴질랜드에서 학교를 다녔으며 뉴질랜드 오클랜드 공과대학교에서 경영학과 법학 전공한 수재라고 하네요.
마이크로닷은 2006년 래퍼 도끼와 함께 올블랙으로 데뷔하며 10년만에 국내 정상급 래퍼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도시어부만 놓고 보면은 마이크로닷이 래퍼인지 예능인인지 보다 천상 낚시꾼으로 볼 수 밖에 없을만큼 낚시에 해박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별다른 열애설 조차 없던 두 사람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를 통해 인연을 쌓게 되고 마이크로닷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을 합니다.
홍수현 역시 연기 쪽에서는 베테랑 급 연기파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다만 작품 운이 없었던 것인지 여주인공이 뜰만한 작품 출연에도 남자 주인공이 주목 받는 등 연기 실력에 비해 뜨지 못한 유형입니다.
주말 드라마, 아침 드라마 등 다양한 연기 변신을 꾀하며 매년 시상식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요. 연기 19년 내공으로 영화, 드라마, 광고, 음반, 뮤직비디오 등 공백없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국내 몇 없는 여배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