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팬과 열애, 일반인 한의사
영화같은 사랑의 결실이 배우 신동욱에게 찾아 왔습니다. 배우 신동욱은 올해 초부터 9살 연하의 한의사와 열애가 알려졌는데요.
.
여자친구는 신동욱의 오랜 팬으로 단순한 관계로 알고 지내다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입니다. 데뷔 15년만에 처음 열애설이며 본인 스스로 솔직하게 인정하면서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tvN 라이브 촬영 당시 힘든 액션 촬영을 강행하면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었던 여자친구였는데요.
한때 신동욱은 완치 없는 희귀병인 '복합부위 통증 증후군 진단'을 받고 공백기를 가지며 MBC 드라마 '파수꾼' 복귀까지 힘든 시기를 가져야 했습니다. 여자친구 직업이 한의사 였던 것으로 보아 치료를 하면서 자연스레 서로에 대한 호감이 쌓아갔던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라이브 출연 당시 다양한 액션신을 촬영하며 아픈 팔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었습니다. 현재 건강 상태는 계속 좋아지고 있으며 무리한 신은 스스로 힘들 수 있겠지만 촬영르 할 수 있는 만큼 병이 나아졌다며 건강 관리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음을 들내기도 했습니다.
신동욱은 2010는 CRPS 진단 이후 공백기를 가질 수 밖에 없었고 6년만에 JTBC '말하는대로'를 통해 컴백을 했습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랜 공백기로 인한 치료에 대한 내용도 언급했는데요. 아픔을 참으려고 이를 악물다가 이가 부러지는 일도 있었다 라며 다른 부위는 치료를 통해 차도를 보이고 있으나 손은 계속 통증을 호소하고 있답니다.
배우 신동욱 누구
신동욱은 2003년 KBS 20기 탤런트로 데뷔 했습니다. 배우로서 데뷔 3년만인 2006년 MBC 드라마 '소울매이트' 첫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 인물로 정경호와 지현우가 있습니다.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기 전 그 역시 다사다난 했던 방송 생활을 영위했습니다. 2001년 개봉한 영화 '노랑머리2'에서 서빙 역할도 했으며 시트콤 조연이나 예능에서 이미지와 다른 독특한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으려 했지만 번번이 실패의 고배를 마시기도 했습니다.
SBS 홍콩익스프레스 조연으로 출연 당시 KBS 해신에 밀렸고 구름계단 출연 때는 주몽에 밀리며 좀처럼 운이 따라주지 않았다가 데뷔 6년만인 2006년 막장김치 드라마 '슬픔이여 안녕'을 통해 다시금 주목을 받습니다.
전성기를 찾을 즈음 완치 없는 CRPS '복합중위 통증 증후군' 진단을 받으며 또다시 공백기를 가지게 된 불운이 찾아왔는데요. 긴 공백 기간동안 오히려 여자친구를 만나 큰 위로가 됐다고 합니다.
배우 박하나 역시 신동욱 열애설 전날 한의사와 열애 소식이 전해지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경희대 한의학과 출신으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는 내용 때문에 '하트시그널' 김도균이 박하나의 열애 대상으로 거론됐다가 해프닝으로 끝이 났는데요.
박하나 역시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소속사를 통해 빠르게 인정을 하며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신동욱 열애설 처음이 아니다?
배우 이수경과 결별설 있었던 과거
드라마 '소울 메이트'에 이수경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신동욱은 촬영장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장난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1차 터졌습니다. 드라마 이후 CF나 뮤직비디오 촬영을 같이 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을 기사화 한 것인데요.
열애설도 오보 였는데 뜬금없이 결별설까지 기사화 하며 군입대 전까지 상당히 곤욕을 치르기도 했었습니다. 두 사람 관계가 사실이라면 딱히 완강히 부인할 것 까진 없었는데 단순 해프닝으로 보여지는데요
9살 연하의 한의사와 열애 중인 신동욱은 열애 인정에 대해 자신의 나이도 있고 굳이 숨기고 싶은 마음이 없다라며 일축했는데요.
파수꾼으로 복귀 신고식을 마친 그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출연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