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결혼 제이쓴 직업

홍현희 결혼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누구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전문가이자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한 제이쓴 두 사람이 오는 10월 결혼을 합니다. 홍현희는 최근 양가 허락을 받고 결혼 준비에 한창이며 인연의 오작교 역할은 홍현희의 절친이자 개그우먼 김영희 입니다.



제이쓴이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김영희 인테리어를 도왔는데 이때 김영희 덕에 처음으로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김영희, 홍현희, 신기루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육성사이다'에 출연을 하는 등 접점을 찾아가며 편한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제이쓴은 인테리어 전문가이며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겨수로 재직 중입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출연도 했으며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 블로거를 운영하면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라는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책을 출간하기도 했는데요.



홍현희는 2007년 SBS 9기 개그맨으로 데뷔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코믹적인 요소에 잘 어울리는 콩트 소재를 접목해 4년만에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이듬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 단골로 등장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SBS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가 폐지되고 근황을 알 수 없었는데요.


대학로 공연과 뮤지컬과 코미디 공연을 결합한 코믹컬 드립걸즈로 활동 하는 등 팟캐스트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개그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제이쓴 홍현희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함께 SNS에는 다정하게 커플링을 나눠낀 사진이 게시가 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불과 얼마전까지 우도 여행 중 곰인형을 옆에두고 남자친구 최초공개라며 의문점을 제시 하기도 한 홍현희 였습니다.



동료 개그우먼들의 결혼식 하객으로 주로 참석하며 간간이 얼굴을 내비치기도 했지만 오는 10월에는 하객이 아닌 주인공으로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는데요. 홍현희는 지난해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 결혼식을 직접 분비하는 정성을 쏟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개그 동료 선후배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결혼식을 준비할 예정인에 무척 기대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