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한 매체가 빅뱅 멤버 승리와 신인 배우 유혜원 열애를 보도 했습니다. 승리는 지난 6월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교제중이라는 열애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나 혼자 산다' 미모의 과장님이 나오셔서 그런 건 아닌가라며 애매모호한 답변으로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습니다.
승리와 배우 유혜원 열애설에 힘이 실리는 것은 그간 두 사람의 SNS 계정에 게시된 사진을 증거로 팬들이 유추해 낸 것이 이전과는 다른 점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미모의 여성이 승리의 차에 같이 탑승하는 사진이 공개가 됐으며 네티즌들은 영상 속 미모의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주장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배우 유혜원의 인스타그램 배경과 승리의 SNS 계정속 배경이 유사하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추측을 해보면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지 1년이 됐을 수 있습니다. 단순 추측성 제보가 아닌 증거를 제시하며 온라인 상에서 여러가지 정황이 쏟지고 있기에 YG측의 공식입장이 기대가 됩니다.
승리를 제외한 빅뱅 멤버들이 모두 군입대를 한 시점 유일하게 솔로 활동과 사업까지 크게 번창하며 외신들도 승리의 열애설에 앞다퉈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조금 전 열애설이 난 사실을 접하고 회사 차원에서 사실을 확인하고 있다며 확인이 디어 정리가 되면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달했습니다.
유혜원은 지난 8월 배두나, 손석구 등이 소속돼 있는 셀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연예활동을 준비중입니다. 유혜원은 광고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 입니다. 골프 용품 보이스케디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의 모델로 활동을 했습니다.
승리와 열애설 사실 여부를 떠나 이제 막 연예계 발을 들이는 신인으로써 이미지 마케팅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