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 결혼 헤이지니 유튜브 결혼 영상 공개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와 유튜버 헤이지니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결혼식을 올린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수 제작한 결혼 영상을 게시하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헤이지니가 소장하고 있던 다양한 피규어를 활용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결혼 준비과정과 결혼식 순서를 알리며 초통령 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3년 동안 기쁠 때와 슬플 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됐다며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며 양해와 함께 그런 시간속에 결혼을 하게 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다며 미안한 마음과 잘 살겠다며 인사를 전달했습니다.
지니가 게시한 결혼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32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했고 지난 10일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자신의 SNS를 통해 "여자친구가 일반인이라 헤어지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여자친구를 공개한다'며 헤이지니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헤이지니는 장난감 리뷰 콘텐츠인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에서 1대 캐리언니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유튜브에 헤이지니 채널을 개설 지니언니로 독립해서 활동 중이며 구독자 130만 명을 넘어서며 지난 2016년 유튜브 누적 조회수 및 광고 수 1위를 기록해 국내 뿐 아니래 해외에서도 영향력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헤이지니가 KBS 예능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 매출만 20억 원이라고 밝혀 억대 수익의 유튜버의 진면목을 알렸습니다. 어린이와 학부모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그녀의 영향력이 어느정도 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며 최근 해외 구독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합니다.
새 신랑 밴쯔 역시 영향력 있는 먹방계 황제라 불리는 크리에이터 이며 구독자수 250만 명을 넘으며 억대 수익을 벌고 있는 먹방계 유명인 입니다. 밴쯔라는 예명은 과거 아르바이트 하던 시기에 멋진 신사분의 차가 벤츠여서 언젠가 벤츠를 타겠다고 생각해 사용된 예명이라고 합니다.
밴쯔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먹방 방송을 시작했고 먹방을 위한 식재료비 문제를 위해 일용직이나 택배 아르바이트를 해 충당을 했었습니다. 아프리카TV 방송 초기에는 욕도 많이 먹고 재료비가 없어 수입은 점점 떨어지는데 포기하지 않고 1년 정도가 지나며 수익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프리카TV와의 문제로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면서 결국 그의 인생도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신의 한수 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전문성을 갖춘 먹망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 함과 동시에 벌어들인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올바른 인성을 알린데다 직원들에게 월급이 아닌 전체 수입을 나눠주는 형식으로 수익구조를 바꾸며 점차 영향력 있는 인물로 알려져왔습니다. 단순히 돈 많이 버는 유튜버에서 기업성의 면모를 보여온 것입니다.
상위 1% 크리에이터 밴쯔와 헤이지니 결혼
연수익 20억 헤이지니와 연수익 10억 밴쯔의 결혼 의외로 이들은 결혼식 전날 발표하지 않고 결혼식이 끝나고 이틀 뒤인 13일에 결혼소식을 공개하며 의외의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방송활동이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만만치 않은 인맥을 쌓았을텐데 전혀 알리지 않았다는 점에 대중들은 개념 부부의 탄생에 큰 호응을 알리고 있습니다.
헤이지니 결혼 영상 캡쳐 본 입니다. 앞모습이 보이지 않아 살짝 아쉬움은 있지만 가장 행복한 순간을 떠올리며 손소 제작한 '밴쯔 헤이지니 결혼식 영상'은 많은 팬들에 의해 조금씩 알려지고 있답니다. 두분 행복한 결혼 생활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