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비회원 구입 품목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비회원 구입 품목


방탄소년단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쇼핑몰 4차 해피 에버 애프터 MD 온라인 판매가 게시되자 마자 쇼핑몰 서버 폭주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들의 캐릭터를 상품화 하며 온라인 공식쇼핑몰이 오후 4시 서버 오픈과 함께 물량이 풀리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은 21일 오후4시 오픈을 시작했고 접속 10분뒤인 오후 4시10분 검색어 급상승과 함께 대부분의 물량이 매진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비회원 구입 가능한 판매품목 버플러 타워, 티셔츠, 파우치, 포스터 테스, 보틀, 럭키 드로우 등 22가지 품목이 올라왔으며 해당 물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계속 판매가 이뤄집니다. 22가지 품목중 21가지 품목에 대해 1인 3개 한정 구매가 가능하며 럭키 드로우는 1인 1개 한정 구매로 가장 큰 관심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소식을 뒤늦게 접한 팬들은 순식간에 대부분의 물량이 조기 재고 소진으로 매진이 된데다 현재 공식쇼핑몰 접속 자체가 불가능해 발만 동동 구르는 상황인데요. 가장 인기있는 일부 품목만 추후 재입고 과정을 거쳐 구입이 가능 주문량에 따른 배송 지연 가능성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캐릭터 관련 굿즈 상품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가 높다보니 대부분의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추가 재입고 되는 상품 문의글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국내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공식쇼핑몰 판매 상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