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열애 데이트
기해년 첫 열애설은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 열애설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SBS 예능 '런닝맨'에서 두 차례 호흡을 맞춘 이광수와 이선빈은 방송을 통해 서로 이상형이라는 사실을 알려왔고 지난 31일 열애설이 불거졌고 두 사람은 빠르게 공식 인정하며 화제가 됩니다.
이선빈 본명은 이진경
94년 1월 생으로 25세
166cm A형
2011년 걸그룹 JQT 탈퇴
2014년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 데뷔
2016년 OCN드라마 '38 사기동대' 꽃뱀 조미주 역
2016년 10월 16일 복면가왕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출연 후 인기
배우 이선빈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자신의 이상형을 '이광수'라고 발언 했습니다. '나는 연예 스타일이 활동적인 편이어서 리액션이 좋은 스타일인 이광수 선배님이 딱인 것 같다'고 말을 했고 한 연예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나는 원래 유쾌한 남자를 좋아한다. 그래서 이광수 선배님이 이상형이다. 런닝맨에 나가고 싶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선빈의 고백 이후 실제 런닝맨 섭외가 이뤄졌고 이광수는 대놓고 '저희의 러브스토리가 영상에 다 담겨 있습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실제 파트너가 돼서 썸 기류를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더구나 이광수가 "이선빈과 사귑니다. 다음 주에 결혼 발표하겠다"며 능청스러운 리액션을 만들었는데 두 사람이 열애 5개월 차인 것을 감안하면 이 당시 실제 연인 관계였고 그러한 내용을 방송을 통해 공개적인 이벤트를 한 것이 아닌가하는 추측이 나타나게 됩니다.
런닝맨을 통해 친분을 쌓은 이광수와 이선빈은 방송에서도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하가 "광수가 너무 설레어서 잠을 설쳤다고 하더라"며 이선빈의 일방적인 짝사랑이 아닌 두 사람의 썸관계가 허구만은 아님을 알 수 있었는데 9살 연상 연하 커플 탄생에 팬들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고백한 이선빈 이지만 이선빈이 런닝맨 재차 출연 당시 거짓말 탐지기에서 당시 이광수가 이상형이라는 말이 거짓으로 드러나면서 이에 대해 "너무 억울해 밤잠을 못 잤다"고 고백해 다시 한 번 이광수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31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에서 DJ 지석진이 방송을 통해 이광수와 이선빈 열애를 축하 했습니다. 특히 축하 멘트와 함께 '제수씨' 라는 호칭을 나타내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광수 이선빈 지인 모임 동참
선후배 사이에서 공개적으로 이상형임을 드러낸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 후에도 지인들에게 서로 소개를 해주는가 하면 주위 연예인들에게 이광수를 소개하는 등 크고 작은 모임에 이광수와 이선빈이 동행을 하면서 스스럼 없는 행동으로 부러움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이광수
85년 7월 생으로 34세
190cm, 78kg
토평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2007년 모델로 연예계 데뷔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 배우로 전향
2009년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얼굴을 알림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글로벌 인기를 끌었고
아시아프린스 라는 호칭을 얻음
이선빈은 그간 방송을 통해 지조있는 모습으로 이광수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고 현실에서도 그런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2019년 새해 이선빈은 지난 10월에 개봉한 영화 '창궐'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이광수는 '나의 특별한 형제'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