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헤니 저택 나혼자산다 초대
나혼자산다 다니엘헤니 LA 저택 초대를 받아 미국 LA 헤니 투어를 떠납니다. 다니엘헤니가 전현무와 비밀리에 연락을 주고받으며 스케줄을 조절했고 나혼자산다 멤버들은 카날리나섬 휴양지를 거쳐 헤니가 기획한 LA 여행 투어를 즐기게 됩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한 다니엘헤니 2016년 12월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2 촬영으로 LA 거중하고 있는 저택을 공개하며 화보같은 일상이 전해졌습니다.
영화에 나올 것 같은 수영장이 있는 저택은 다네일헤니가 공들여 지은 집으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전현무와 한혜진 썸 관계 의혹이 제기됐던 제주도 촬영에서 영상으로 잠깐 모습을 보였던 다니엘헤니가 무지개회원들을 LA에 초대한 것인데요.
.
다니엘헤니는 3월 30일 나혼자산다 238회 승리와 동방신기 방송에 이어 서프라이즈 영상을 전달하며 '무지개 멤버 여러분 곧 만나요'라는 멘트와 함께 LA 여행을 예고 했습니다.
박나래와 한혜진이 예고 없이 등장한 다니엘헤니 영상편지에 믿겨지지 않는 듯 당황해하다가 이내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는데요.
.
LA 여행은 다니엘헤니가 나혼자산데 멤버들을 위해 직접 기획하고 여행 계획을 세운 것으로 역대급 스케일로 나혼자산다 5주년 특집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선발대로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기안84가 헤니 투어 여행을 떠나게 되며 휴양지 카탈리나섬에 방문하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휴양지의 모습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일상이 화보가 되는 다니엘헤니의 LA 저택은 어떤 변화가 있었을지 궁금하네요. 이날 이시언은 스케줄 관계로 후발대로 혼자 LA를 찾아 떠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