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다방 맞선 주선하는 예능 - 로운 유인나

선다방 맞선 주선하는 예능 - 로운 유인나


일반인 맞선 주제로한 tvN 예능 선다방이 네 명의 출연진과 함께 문을 열었습니다. 비연예인 남녀가 예약제 카페 선다방을 통해 맞선을 보는 예능으로 젊은 남녀의 맞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카페지기 4인방이 활약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선다방은 과거 짝을 찾는다는 모토로 방송계 신드롬을 일으켰던 SBS '짝' 과 같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이제는 잊혀진 맞선이라는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구성


이적, 유인나, 양세형, 로운 4명의 카페지기가 자신의 연애 기술을 총동원해 맞선 남녀의 성공을 유도하는 몸부림을 예능감 있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





서로에 대한 정보가 전무한 상황에 처음으로 테이블을 맞주한 자리. 맞선이 전달하는 긴장감과 설레임 과정에 자연스레 녹아드는 카페지기 4인방의 활약





소개팅과 미팅이 전달하는 것과는 또다른 설레임을 주는 맞선 단어에서 주는 무게감 만큼 미팅이나 소개팅이 연애를 목적으로 하는 관계라면 맞선은 결혼을 전재로 하기에 이전에 보여졌던 예능과는 더 무게감 있고 진중할 것이라 보여집니다.


.





선다방 관전포인트는 실제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나는 남녀의 설레임을 방송 화면을 통해 시청자의 눈높이에 얼마만큼 근접하게 다가가느냐 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게 싸움구경이라는 말처럼 가장 설레이는 것이 다른 사람의 연애 이야기 입니다. 거울뒤에 반사되는 젊은 남녀의 사랑이야기 처럼 엿보고 싶고 듣고 싶은 설레임을 전달할지 궁금한데요





선다방에는 젊은 남녀의 맞선 이야기 만큼 기대되는 4명의 카페지기 출연자들의 일상도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윤식당 처럼 실제 카페에서 음료를 만들고 서비스하는 키 189cm SF9 로운과 유인나 등의 출연진에도 눈길을 조금씩 가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