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 부부 출연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 부부 출연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 이어 두 번재 은혼여행 커플로 등장합니다. 1994년 노사연 첫사랑 이무송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39세에 첫 아이를 가지게 됩니다. 결혼과 함께 이혼설이 돌만큼 두 사람 관계가 위태했으나 현재는 그마저도 극복하며 연예인부부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수 노사연은 언니 노사봉과 함께 90년대 예능계 블루칩으로 통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거침없는 입담과 예측불가 행동을 통해 한때 가수 본업보다 예능인으로 더 이름을 알렸습니다.


노사연 집안은 유명 연예인들이 많은데 이모 가수 현미, 사촌 배우 한상진 남편 이무송 언니 미슐랭 맛집 선정 '아리랑' 노사봉으로 특히 언니 노사봉은 방송 활동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과 어머니의 손맛을 바탕으로 음식 사업에 홈쇼핑 사업까지 대박나며 재력가로 알려졌습니다.


.





노사연 이무송 부부 동상이몽2 출연은 호불호가 예상됩니다. 십수년간 방송을 하며 사골 우리듯 여러번 우려낸 에피소드와 90년대 식 개그가 기성 세대들에겐 식상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4살 연상연하 입니다. 이무송 데뷔 당시 프로필 나이가 7살 어리게 나와있었고 지금과는 달리 연세대학교 출신에 잘생긴 외모 거기에 '사는게뭔지' 데뷔곡이 국민 히트송으로 거듭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





이무송에게 첫눈에 반했지만 워낙 장애가 많아 만남 자체가 쉽지 않았지만 거의 스토커 수준으로 남편을 쫓아다니고 주변 지인의 도움으로 우연을 가장한 만남의 연속이 이어지면서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동싱이몽2 노사연 이무송 부부 출연은 한편으로 의외성이 있습니다. 결혼 초기부터 두 사람 사이가 심상치 않았고 이혼, 결별설이 자주 신문 기사에 회자될만큼 위태위태 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올해 25주년 은혼을 맞이해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은혼 여행의 뒤를 이어 출연을 합니다. 더구나 지난주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산 문제로 하차를 하게되며 빈공백을 메울 예정인데요.





연예인 잉꼬부부는 아니지만 국내 대표적인 연예인 부부의 리얼 라이프가 궁금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전혀 반대되는 은혼 여행에서 어떤 유쾌한 일화가 펼쳐질지 예상조차 되지 않네요.




노사연은 1957년 올해 62세 입니다. 1978년 제2회 MBC 대학가요제 출신으로 얼마전 40주년 디너쇼를 진행했는데요.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편을 통해 살짝 엿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동상이몽2 첫 출연과 함께 간단한 부부소개에서 결혼 일주일만에 서로 다른 성격탓에 이혼 얘기가 나오게 됐고 살면서 이혼하자 소리만 2만번 넘게 했을 거라며 털어놨습니다. 반면 이무송은 그런 말을 2만, 3만번을 버틴 사람이라며 유쾌한 분위기를 나타냈는데요.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결혼 25주년 현실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의 공감을 얻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