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


걸그룹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정규 앨범에 수록된 활동곡 뮤직비디오 영상 1억뷰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가운데 지난 2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홧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트와이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는 6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습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사춘기 소녀의 발랄함과 그에 어울리는 악세사리로 시선을 사로잡으로 집을 콘티로 잡은 배경과의 조화가 신선하게 다가오는데요.


.





왓 이즈 러브의 포인트는 물음표 춤이라고 합니다




JYP는 이번 트와이스 앨범 타이틀곡을 작곡하며 사랑을 책으로 배운,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임을 밝혔으며 트와이스만의 매력이 돋보일 것을 예고했습니다


.





지난해 트와이스는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을 통해 MV 1억뷰 이상 돌파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올해의 노래상 등 엄청난 인기와 수상의 영광을 한 번에 안았습니다.






트와이스 5집 앨범은 4월 9일 오후 6시 정각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되며 오는 5월18일부터 20일까지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서울 잠실에서 '트와이스랜드 존2 : 판타지 파크' 개최가 성황리에 막을 내리면 오는 5월 26일부터 일본, 오사카, 싱가포르, 방콕 등의 해외 투어를 이어갈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