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재이 복귀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출연
음주운전 논란으로 팔로우미8 프로그램 하차와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배우 구재이 온스타일 채널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제작발표회 참석하며 음주사건 이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구재이는 자신의 소개와 함께 지난 음주사건에 대한 사과의 말을 덧붙였습니다.
구재이는 2017년 6월 음주운전으로 경찰 단속에 적발되며 출연중인 프로그램 하차와 함께 1년여 남짓 자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연애조작단, 오나의 귀신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강심장을 비롯한 예능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
구재이는 이화여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키 172cm 모델 포스 넘치는 매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실제 화보에서도 매력을 뽐냈으며 이후 뷰티 채널 '팔로우미8' 출연하며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면허정지 수준의 음주운전 한 건으로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를 한 순간에 날려버렸던 구재이
.
오랜 자숙끝에 배우로서 드라마가 아닌 뷰티 채널인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를 통해 복귀 신고를 선언했습니다. 3일 오후 영등포 소재 타임스퀘어 제작발표회에 모습을 드러낸 구재이
구재이 복귀작이자 배우 송지효가 메인인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는 리미티드 에디션 잇템을 제작하는 리얼리티 뷰티 채널로 오는 10일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송이 됩니다.